The 2-Minute Rule for 인천광역시

특히 부평역 내에 있는 부평역지하상가는 상당한 규모로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도 있다. 이외에도 부평 해물탕 거리가 유명하며 한국선교역사기념관이 있다.

이것이 송 전 시장 개인의 문제이든 불가항적인 것의 문제이든, 진영논리에 근거하여 그러한 평가를 하는 경우가 아주 많다. 안상수 전 시장이 싸놓은 똥을 송영길 전 시장이 치우려고 했다는 식의 논리다.

배너모음 이전 슬라이드 배너모음 정지 배너모음 재생 배너모음 다음 슬라이드 배너모음 더보기

한편, 개명 추진에는 중구-동구 통합, 서구 분리 문제까지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이 다수다. 특히 통합이 점쳐지는 중구, 동구는 기껏 명칭을 변경했는데 자치구 통합으로 명칭이 폐기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고, 동구의 명칭 변경 움직임은 교착 상태에 있다.# # # # #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역사 관광으로는 와볼 만한 곳. 물론 마니산, 동막해변, 장화리 일몰조망지 등 자연 관광지도 풍부하고, 최근에는 루지가 생겨 즐길거리도 생겼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섬들을 모아서 만든 행정구역이다. 강화군은 규모를 갖춘 섬들이 모여서 하나의 행정구역으로 인식되지만 옹진군은 나머지 자잘한 섬들을 묶은 바람에 옹진반도와 인접한 백령도와 충청남도와 맞닿은 덕적도가 옹진군을 형성한다. 인천국제공항이 유치될 영종도가 중구로 편입되는 바람에 옹진군은 영종도를 기준으로 남북이 분리된 형태이다.

경기도 강화유수부 인천부 강화군 경기도 강화부 경기도 강화군 인천광역시 강화군

인천광역시청이 소재해 있으며, 시청 이전 후 급격히 발달하여 인천광역시의 새로운 도심이 되었다. 그래서 심심찮게 중구와 동구를 병합하고, 남동구를 두 개의 구로 분리시키자는 인천 오피 주장이 나돌기도 했다.

비류는 듣지 않고 백성을 나누어 미추홀로 가 자리잡았다. 온조는 하남 위례성에 도읍을 정하고 십신이 보좌하니 나라 이름을 십제라 하였다.

인천부 소화정(昭和町), 백마정(白馬町), 천상정(川上町), 서정(曙町), 동운정(東雲町), 삼립정(三笠町), 길야정(吉野町), 명치정(明治町), 향취정(香取町), 이등정(伊藤町), 작전정(鵲田町), 대정정(大正町)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